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복숭아 알레르기 증상

복숭아는 달고 맛있는 과일이지만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섭취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복숭아 알레르기는 복숭아 겉면에 보송하게 돋아난 솜털을 만졌을 때 피부쪽으로 오는 알레르기가 있고 복숭아를 먹었을 때 생기는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 복숭아 알레르기 증상도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먼저 솜털에 닿았을 때 발생하는 알레르기는 닿은 부위가 가렵고 빨갛게 달아오르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심한 경우 발진이 번지고 발작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복숭아를 먹었을 때 발생하는 알레르기는 아무래도 피부에 닿았을 때 발생하는 알레르기보다 정도가 심한데요.
입 안에 가려움증이 생기고 몸에 두드러기 증상은 물론 입술과 목이 붓기도 하며 호흡곤란 및 구토증세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 또한 심하면 발작까지 이어질 수 있으므로 복숭아 알레르기인 줄 모르고 먹었는데 증상이 나타난다면 빨리 가까운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질에따라 그 정도가 심하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알레르기 증상이 있는 경우 조심해서 나쁠 것이 없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세민 조건

영세민은 수입이 적어 생계가 어려운 사람을 뜻하며 이를 보호 하기 위해 정부는 기초생활수급 대상자를 지정하여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정부는 영세민 조건을 붙여 놓는데, 그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재산(자동차,개인 소유집 포함)이 3.300만원 이하, 월소득 1인세대는 368.000원 이하, 2인세대는 609.842이하, 3인 세대는 838.796원 이하, 4인 세대는 1.055.090원 이하가 최우선 조건입니다. 위 영세민 조건을 기본으로 해마다 1~2회 정도 금융거래를 조회하며, 이때 타인이나 부모, 형제 등이 수급 대상자의 계좌로 입금 사실이 있을 경우 자격이 상실되게 됩니다. 하지만 배우자, 부, 모, 자식, 며느리, 사위 등의 생계를 같이 하는 2촌 이내의 혈족이 부양 능력이 없는 경우에는 영세민 자격이 유지 되며 이후 이들이 부양능력이 되거나 회복한 경우에는 영세민 자격이 상실 되게 됩니다. 이상으로 영세민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장도연 발사이즈

장도연 발사이즈 개그우먼 장도연의 발사이즈가 280 ~ 300이라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이는 장도연이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왕발' 이라는 별명을 얻었기 때문인데요.. 런닝맨 방송이 나간 후 장도연은 인스타그램 DM으로 '언니 신발은 어디서 사요?' '저도 왕발인데 언니 보고 위로를 많이 받아요' '혹시 신발 신을 때 새끼발가락을 접고 신어요?' 등 전국 각지의 발 큰 여성들에게 고민과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장도연은 이에 대해, 왕발 프레임은 주변 사람들이 만든 것이며 실제 발사이즈는 240~250이라고 말했습니다. 장도연 프로필 상 키가 174cm이니...키에 비해 발 사이즈가 그렇게 큰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

녹슨거 제거

쇠로 된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녹이 슬게 마련인데요. 녹이 슬면 보기에도 좋지 않고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기 때문에 녹이 슨 부분을 제거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녹슨거 제거를 위해서 녹 제거제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집에 있는 물건으로도 충분히 녹 제거가 가능합니다. 1. 콜라 김이 빠진 콜라를 사용해도 좋고 탄산이 그대로 있는 콜라를 이용해도 상관없습니다.  대야에 콜라를 부어 녹슨 물건을 담궈두었다가 씻어주면 되는데 큰 물건 보다는 작은 물건의 녹을 제거할 때 유용합니다. 2. 치약 녹 제거에는 치약이 효과적입니다. 녹슨 부분에 치약을 고루 발라주고 한 동안 방치해두었다가 수세미로 씻어주면 됩니다. 3. 케찹 치약과 같은 방법으로 케찹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4. 베이킹소다 베이킹소다는 정말 청소 효자템이라 할 정도로 활용도가 무척 좋은데요. 물에 베이킹소다를 풀어 녹슨 물건을 넣고 잠시 두었다가 씻어주면 됩니다. 녹슨거 제거 방법 생각보다 간단하죠?